신생 기업을 위한 지능형 CRM 번들
Salesflare CRM은 실제 환경에서 여러 정보 흐름을 감독할 시간이 없는 조직을 위한 훌륭한 관리 도구입니다. 설립자들은 주요 관심사가 데이터 입력 프로세스에 더 높은 수준의 자동화를 추가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. 따라서 사용자는 제품 개발 및 고객 참여와 같은 핵심 역량에 집중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. 이 패키지는 매우 직관적이며 순식간에 여러 플랫폼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.
주요 기능 및 유용성
Salesflare CRM에 있는 고급 알고리즘은 다른 소스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했습니다. 여기에 있는 몇 가지 예에는 회사 데이터베이스, 이메일,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및 일정 연락처가 포함됩니다. 그런 다음 이러한 메트릭은 과거 판매 수치 및 B2C 상호 작용과 같은 세부 정보와 대조됩니다. 따라서 자동화된 파이프라인은 유사한 CRM 플랫폼과 비교할 때 훨씬 더 현실적입니다.
기타 장점
Salesflare CRM은 아직 업계에 생소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그러나 끌어서 놓기 옵션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은 이미 일반적인 데이터 입력 요구 사항에서 많은 추측을 제거했습니다. Google Chrome과 Android 및 iOS 시스템용으로 설계된 버전이 있습니다. 14일 무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Salesflare CRM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Salesflare CRM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